올해에도 어김 없이 많은 분들이 여름 휴가를 맞아 방문하는 제주도,
제주도의 수많은 맛집, 볼 거리, 즐길 거리 중 여행에 특별함을 더해줄 이색 체험을
소개해 드립니다.
별나들이
세화해변에서 만날 수 있는 제주 밤하늘 투어. 사진제공 - 벼리게스트하우스
세화에 위치한 벼리게스트하우스에서 진행하는 별나들이.
숙박객들과 함께 별 관람을 위해 오름으로 오르면 별이 가득한 하늘을 볼 수 있습니다.
별을 만나기 위해서는 운도 따라줘야 합니다. 하늘에 구름 및 수증기가 짙거나
달빛이 너무 밝으면 별을 보기 어렵기 때문입니다.
별나들이는 약 2시간정도 진행되며, 별과 별자리 찾는 법, 별자리에 얽힌 이야기 등을 들을 수 있습니다.
별나들이를 마치면, 별이 가득한 밤하늘과 함께 사진도 남길 수 있습니다.
비틀비틀 맥주투어
매주 일요일, 제주에서 진행되는 맥주투어. 사진제공 - 챨스투어 in Jeju
더운 여름 빠질수 없는 맥주. 제주맥주와 맥파이브루어리 양조장을 모두 방문할 수 있습니다.
숲 산책으로 시작하여 양조장 두 곳의 투어 및 시음, 제주도 포토 스팟 투어,
마지막으로, 협재 해변 루프탑에서 일몰 및 맥주와 함께 하루를 마무리하는 멋진 추억을 남겨보시기 바랍니다.
여름 한정 종일투어로 1인 75,000원이며, 제주공항 픽업 / 드랍이 가능합니다.
일출 / 일몰투어
제주의 동쪽, 오조리에서 만나는 일출과 일몰. 사진출처 : @iam_songyj
여행에서 만나는 일출과 일몰은 더욱 의미있게 느껴집니다.
제주의 동쪽, 성산읍 오조리에서 제주의 일출과 일몰을 만날 수 있습니다.
해의 위치에 따라 해가 가장 잘 보일 수 있는 장소에서 일출 / 일몰투어가 진행됩니다.
일출을 관람하고 나서는 근처 산책로를 따라 오조리 곳곳을 산책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.